본문내용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고객행복센터
  • 대학생서포터즈
  • 대학생서포터즈 안내

대학생서포터즈 안내

  • 대학생서포터즈란?

    • 대구시설공단에서는 공단이미지 제고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단 고객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대학생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• 위촉기간
      • 2017. 3월∼10월 (8개월)
    • 활동내용
      • 고객접점사업장 서비스 모니터링(미스터리 쇼퍼) 활동
      • SNS를 활용한 공단홍보 등 매월 지정된 과제 수행
  • 그동안의 대학생서포터즈단
    구분 활동인원 활동기간 비고
    제1기 대학생서포터즈 10명 2013. 1∼6월(6개월)
    제2기 고객모니터단 10명 2014. 3∼10월(8개월) 대학생서포터즈에서 고객모니터단으로 명칭 변경
    제3기 고객모니터단 25명 2015. 3~12월(10개월) 대학생에서 일반인(대구시민 누구나)으로 자격요건 확대
    제4기 대학생서포터즈 22명 2016. 3∼10월(8개월) 대학생서포터즈로 명칭변경하여
    공단서비스에 대한 홍보효과 극대화
맨처음으로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