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갑질피해 신고·지원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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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신고대상

    • 폭언, 폭행 또는 상대방에 대한 인격모독행위 등 인격적 불이익 처우
    • 대금 지급 지연, 특정업체와 계약 강요, 불리한 계약조건 강요 등 업무적 불이익 처우
    • 공단 임직원이 금품 향응 수수, 사적 노무요구 등 개인의 사익을 추구하는 경우
    • 부당한 업무지시, 업무권한 남용 등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
  • 피해자 보호 및 지원

    • 신고자(피해자)의 비밀보장 및 2차 피해방지를 위한 모니터링 실시
    • 민·형사 소송시 갑질 피해 증빙자료 제공
  • 신고유의사항

    • 신고내용은 사실에 따라 정확한 내용을 기재하고, 사실 확인에 필요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갑질피해 신고자 및 신고내용은 비밀로 철저하게 관리되며, 단순민원 사항이나 불만사항은 일반 민원처리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.
    • 신고자가 익명으로 신고하는 경우에는 감사 자료로 활용되며, 처리결과에 대하여는 통보하지 않습니다.
    •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상담을 원하시면 청렴감사실 청신호 콜센터(053-603-1177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※ 신고제목, 내용, 첨부파일 등에 신고자의 위치(지위, 관계 등)가 드러나지 않도록 작성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신고 방법

  • 신고 처리절차

    • STEP 01신고상담 및 접수

    • STEP 02신고 조사 및 처리

    • STEP 03결과 통보
      접수일부터 60일 내, 필요한 경우 30일 연장 가능

    • STEP 04만족도 조사

관리부서 담당자 연락처
청렴윤리팀 엄정필 053-603-117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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